본문 바로가기
각종 소식 및 정보/스포츠

이번 주말 epl 순위, 일정, 득점, 중계, 손흥민 경기 안내

by GCG 2023. 2. 25.

기다리던 주말이 왔네요. 이번 주말 경기 시작하기 전 epl 순위부터 한 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epl순위

아마 대부분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궁금해하셨을 것 같아 1위에서 10위까지의 순위 사진만 가지고 왔습니다. 

팀 순위, 개인 순위


토트넘 순위 간단 분석

 

꽤 부진했던 느낌이었는데 어느덧 다시 4위로 올라선 토트넘입니다. 5위 뉴캐슬이 물론 한 경기를 덜했지만 최근 토트넘은 상승세를 탄 느낌이고 뉴캐슬은 약간 좋았던 폼이 살짝 떨어진 느낌입니다. 

 

3위 맨유와의 승점차는 7점으로 아직 14경기가 남은 시점에선 그리 큰 점수차는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단 4위를 해서 챔피언스리그를 가야 손흥민 선수를 더 재미있는 경기에서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손흥민 득점 현황

안타깝게도 현재 손흥민 선수는 득점 순위 24위를 랭크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월드컵 전에 있었던 부상 여파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5골로 5위권(11골)과는 6골 정도의 차이가 나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올해는 맨시티의 엘링 홀란이 말도 안 되는 폼으로 23경기 26골을 넣고 있어 득점왕을 하기는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최근 골감각을 날카롭게 끌어올린 만큼 시즌 말미까지 많은 득점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토트넘 경기 분석 vs 첼시(토트넘 Home)

 

예전 같았으면 꽤 긴장하고 볼만한 매치업입니다. 런던 더비로 불리기도 하는 빅매치 중 하나이며 토트넘이 첼시에게 그리 강한 모습을 보여주진 못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재 첼시는 10위라는 안타까운 모습으로 순위표에서 겨우 앞장의 끄트머리에 위치한 상황입니다. 심지어 최근 다섯 경기 흐름도 좋지 않습니다.

 

토트넘은 걱정거리였던 에메르송 로얄이 최근 각성한 모습을 보여주며 꽤 잘해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웨스트햄 경기에선 손흥민이 골까지 기록하며 이번 경기까지 연속골을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손흥민세레모니사진

손흥민 선수는 현재 epl 통산 98골로 100골 고지를 2골 남겨둔 상황입니다. 다소 부진한 포터감독의 첼시를 상대로 득점을 할 수 있을지 상당히 궁금해지는 경기입니다.


경기 시간

 

이번 토트넘 vs 첼시 경기 시간이 그래도 꽤 괜찮습니다. 2월 26일 일요일 22시 30분으로 직장인분들에게도 아주 부담스럽지만은 않은 경기 시간이네요. 

 

경기는 spotv on과 spotv now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중계진은 양동석, 장지현 라인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재미있는 경기가 있습니다. epl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epl중계일정

 

댓글